레이저 제모(Laser epilation)란 멜라닌 색소를 타깃으로 하는 엘리트 MPX laser를 이용해 털의 생성에 관여하는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에너지를 흡수시켜 모낭, 모근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선택적 모낭 파괴로 제모로 인한 피부 착색을 줄이고 다양한 레이저 파장대를 설정하여 색소 질환까지 개선해주는 레이저 제모는 보통 4~8주 간격으로 5회 정도의 시술이 이루어지며, 털의 색상이나 굵기에 따라 치료기간과 횟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검은 멜라닌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시술이므로 시술 전 피부 태닝 시술(피부를 검게 태우는 시술)은 받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일반 제모
겨드랑이 제모
대부분 굵고 검기 때문에 시술 효과가 가장 뛰어난 곳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겨드랑이에 있는 털은 보호적으로 있어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호르몬에 의한 발모 반응도 매우 높은 곳 중에 한 곳 입니다.
영구제모가 되어도 호르몬에 의해 다시 털이 나려고 하는 습성이 강하여 개인차가 있으나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재발 가능성이 있기도 합니다.
팔, 다리 제모
팔이나 다리는 부위가 비교적 넓기 때문에 초기에는 털이 듬성듬성 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시술 횟수가 반복될수록 모낭이 전체적으로 공격을 받게 되기 때문에 고른 제모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출과 연관되는 부위기 때문에 시술 후 1~2주는 보습제로 수분 공급을 해주고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 바르셔야 제모 후 가려움증과 같은 부작용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가슴 제모
서양인에게 가슴부위에 털이 있는 것은 섹시하고 터프한 이미지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동양인은 오히려 매끈하고 가슴 털이 없는 것을 선호하며 여성에게 더 높은 호감을 주기도 합니다.
가슴부위에 털은 대체로 굵은 편이라 제모에 적합하지만 발모력이 있어서 시술 횟수가 상대적으로 여러 번 필요합니다.
2. 특수 제모
일반적인 브라질리언 제모(모양 없이 올누드)
치모, 음모, 회음부, 항문제모 일명 올누드제모
간단한 모양
주로 일자모양과 작은 삼각형 모양의 치모, 치모를 상단 반만 제모 하기도 함
특수한 모양
장미, 하트, 나뭇잎, 나비 모양을 많이 선호하며 모양을 만들고 나머지는 제모
1. 제모 시술 전
2. 제모 시술 후